뉴질랜드 여행

[퀸스타운 액티비티] 네비스 스윙 예약 하기(Nevis Swing)

망토맨 2023. 6. 4. 01:31

이 포스팅에서는 퀸스타운 대표 액티비티 네비스 스윙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퀸즈타운에는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있습니다. 자연이 만들어 놓은 협곡 사이에서 번지점프를 뛸 수도 있고, 협곡 사이 계곡물을 보트를 타고 리프팅을 할 수 도 있습니다. 그중 계곡의 절벽 사이에서 타는 그네인 네비스 스윙을 이용했고 예약한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퀸스타운 액티비티

뉴질랜드는 자연환경을 이용한 액티비티 산업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큰 관광지에는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이 하나쯤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중 퀸스타운에는 AJ Hackett에서 운영하는 네비스 번지, 네비스 스윙, 카와라우 번지 등이 있었습니다. 번지는 자신이 없어서 스윙으로 예약하고 이용했습니다. 

 

 

The Nevis Swing | The Most Famous Swing in the World

The Nevis Swing is the most famous giant swing in the world. Swing solo, tandem, forwards, backwards or upside down... the choice is yours for this thrill.

www.bungy.co.nz

 

네비스 스윙 예약

네비스 스윙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을 해야 합니다.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매가 가능하지만 번지나 스윙은 하루에 몇 타임만 진행되므로 매진될 우려가 있으니 번지나 스윙을 꼭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을 하시고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예약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 이용할 날짜와 시간을 정할 것 (네비스 스윙 체험에 4시간 정도 소요됨)
  •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
  • 10살 이상의 나이( 14살 미만의 어린이는 부모의 동의 후 탑승 가능)
  • 35kg ~ 220kg 사이의 체중

 

네비스 스윙 예약은 정말 간단합니다. 인터넷 홈페이지가 잘 되어있어서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만 가지고 있으시다면 쉽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된 사이트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 자동번역 기능을 이용해 보시고 예약해 보세요.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볼 때 자동번역 사용법(크롬, 삼성)

스마트폰에서 외국어로 된 페이지를 볼 때 자동번역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지에 가서 숙소 및 관광 명소에 대한 정보를 봐야 할 때 자동 번역 기능은 큰 도움이 됩니다

mangtoman.tistory.com

 

  1. AJ Hackett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오른쪽 상단에 BOOK(예약)을 눌러줍니다.
  3. SITE 선택하는 창에서 "QUEENSTOWN(퀸스타운)" - "THE NEVIS(네비스)"로 선택합니다.
  4. "NEVIS SWING(네비스 그네)"를 선택합니다.
  5. 하고 싶은 날짜를 선택합니다.
  6. 이동수단을 선택합니다. 선택지는 "FREE BUNGY BUS" 하나뿐입니다.
  7. "CONTINUE(계속)"을 클릭합니다.
  8. 참여할 시간을 고릅니다.
  9. 마지막으로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고 "ADD TO CART"를 눌러줍니다.
  10. 금액을 확인하고 오른쪽 "PROCEED TO CHECKOUT"을 눌러 결제를 진행합니다.
  11.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금액을 지불합니다.

 

 

 

 

 

 

퀸스타운 네비스스윙 가격

가격 또한 네비스 스윙 홈페이지에 잘 나와있지만 정리해서 알려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 가격 (뉴질랜드 달러, 1$ = 790원 ~ 840원)
네비스 3부작(번지+새총+그네) $555
번지 + 새총 콤보(BUNGY AND CATAPULT) $420
번지 + 스윙 콤보(BUNGY AND SWING) $435
스윙 + 새총 콤보(SWING AND CATAPULT) $375
스윙 & 번지 시 온라인 사진 & 비디오(사진만 가격) $105(사진만 $65)
네비스 스윙(Swing) $245
구경가기(액티비티 이용X) $50

네비스 스윙 예약방법과 이용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네비스윙을 이용한 후기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에 잘 알아보시고 즐거운 뉴질랜드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비스 스윙 타는 곳
네비스 스윙 타는 곳

(네비스 스윙 후기 추가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