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볼 때 자동번역 사용법(크롬, 삼성)

망토맨 2023. 6. 4. 00:51

스마트폰에서 외국어로 된 페이지를 볼 때 자동번역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지에 가서 숙소 및 관광 명소에 대한 정보를 봐야 할 때 자동 번역 기능은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도 외국어, 특히 영어로 된 문서를 빠르게 번역해서 보는 것은 시간을 아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자동번역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번역 썸네일

 

사람들을 모든 외국어를 공부할 수 없기에 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들을 만들어왔습니다. 그중에 웹 페이지 자동번역 기능은 많은 여행자나 학생들을 편하게 해주는 좋은 툴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AI 기술이 발달하면서 번역 수준이 상당히 정교해져 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자동번역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방법은 크롬 웹에서의 자동번역 설정 방법과 삼성 인터넷에서 설정하는 방법 두 가지입니다.

크롬 자동번역

 

1. 크롬의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브라우저 우측 상단 점 3개 아이콘 클릭)

2. "번역"을 눌러 페이지를 번역시킵니다.

삼성 인터넷 자동번역

 

1. 삼성 인터넷의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브라우저 우측 하단 3줄 아이콘 터치)

2. "번역기"를 눌러줍니다.

3. "실행" 또는 "한국어로 페이지 번역"을 눌러 페이지를 번역합니다.

 

 

깔끔 정리

  1. 대부분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번역기 기능을 이용 가능하다.
  2. 크롬에서는 "설정 - 번역" 순서로 이용 가능하다.
  3. 삼성인터넷에서는 "설정 - 번역기 - 실행" 순서로 이용 가능하다.

 

자동번역 및 빠른 번역을 전달해 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버스(Metaverse)란? ( 메타버스 뜻 / 메타버스 예시 )  (0) 2021.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