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전체 글 48

강남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사진 몇장 투척!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에 많이 소홀했는데..... 다시 복귀하기 위해서 가볍게 강남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사진을 올려봅니다. 포스팅을 더 잘 써야 되겠다는 부담감이 포스팅을 더 자주 못하게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편하게 사진만 투척해보려 합니다. 오랜만에 구독 중인 이웃님들 근황도 모두 돌아봐야겠어요. 더운 여름에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찾는 제품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가성비 좋은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을 입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은 의미 있는 것 같습니다. *^^*

[보드게임 카페] 놀거리 고민 끝! 친절한 보드게임 카페 레드버튼 방문기

마스크도 벗는데 놀거리 고민된다면...! 친절한 설명이 있는 보드게임 카페 레드 버튼 영통점 위치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32 월드 플라자 6층 전화번호 : 031-273-8466 영업 시간 : 평일 13:30 ~ 새벽 01:00 마감 ( 00시 라스트 오더 ) 휴일 11:30 ~ 새벽 02:00 마감 ( 01시 라스트 오더 ) ( 공휴일 전날엔 2시 마감, 일요일엔 00시 마감 ) 대중교통 : 영통역 1번 출구 도보 5분 주차 : 건물 주차장 무료(매장 이용 시) 영통 레드버튼 가격 영통 월드프라자 6층에 위치한 레드버튼에 들어오게 되면 허름한 건물의 이미지와 다르게 도서관 같은 느낌의 보드게임 카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입장하면 진열장에 빼곡하게 진열된 보드게임들이 시선을 끕니다. 저것만 본..

[데이터 전처리] 데이터 정제(Data Cleansing)와 데이터 세분화(Data Segmentation)

2 빅데이터 탐색 데이터 전처리 - 데이터 정제(Data Cleansing) 데이터 정제의 개념 : 결측값, 이상값 등을 처리하여 데이터의 신뢰도를 높이는 작업 데이터 정제 절차 : 순서 데이터 정제 절차 설명 1 오류 원인 분석 원천 데이터의 오류, 빅데이터 플로우의 오류 등으로 발생 2 정제 대상 선정 모든 데이터를 대상으로 정제 진행 3 정제 방법 결정 오류 데이터를 삭제, 대체, 예측값으로 삽입 데이터 오류 원인 : 원인 설명 처리 방법 예시 결측값 ( Missing Value ) 데이터가 입력되지 않고 누락된 값 - 경향값 넣기 ( 전체 데이터의 평균값, 중앙값, 최빈값 등 ) - 확률 분포 기반 랜덤값 넣기 잡음 ( Noise ) 실제는 입력되지 않았지만 입력되었다고 잘못 판단된 값 - 일정 ..

[동탄 능동 맛집] 동탄 가족 외식 맛집 추천! 고기와 쌈을 좋아한다면 개성쌈밥

동탄에서 맛있게 먹은 쌈밥집 공유합니다~! 개성 쌈밥 동탄 본점 정보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여울로 111 전화번호 : 031-221-5585 영업시간 : 11:00 ~ 22:00 ( 매주 월요일 정규 휴무 ) 주차 : 가게 앞 주차장 예약, 포장 가능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개성 쌈밥 동탄본점 메뉴판 내부는 아주 깔끔합니다. 나무 느낌의 가구와 연두색을 이용해 인테리어 해놓으셔서 편안해지는 느낌입니다. 메뉴는 쌈밥류가 있고, 고기가 있습니다. 점심은 천원정도 더 싼 것 같네요 ㅎㅎㅎ. 마음은 남자들의 소울 푸드 제육 쌈밥을 먹고 싶었지만, 이날은 구워 먹는 고기가 먹고 싶다는 여자 친구의 요청에 대패 삼겹살과 항정살을 먹었습니다. 대패 삼겹살 쌈밥, 생 항정살 쌈밥 쌈밥은 한..

[집들이 음식] 수제 미트볼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 신나는 홈파티

이사를 한 뒤로 친구들을 만나지 못하고 있다가 친구들이 날을 잡고 놀러 온다고 해서 요리를 대접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전체 메뉴는 미트볼 스파게티와 돼지고기 필라프 (+스테이크 조금 +샐러드 조금)으로 정하고 요리해 보았습니다! 처음 하는 수제 미트볼인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만들어서 조리는 시간이 있어서 중간에 다른 요리나 주변 정리를 할 수 있었다는 점도 아주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 수제 미트볼 스파게티 ' 도전기 소개합니다. 수제 미트볼 스파게티 재료 재료를 소개합니다. 다른 요리들도 있지만 손님이 오는 만큼 부족함이 없게 넉넉하게 준비했습니다. 여자 3, 남자 1이 먹고 조금 남았습니다. 호주산 쇠고기 다짐육 300g 국산 돼지고기 다짐육 200g ( 300g에 ..

[동탄 롯데백화점] 누데이크(NUDAKE) - 피크 케이크, 누 브륄레, 피에타 라떼 먹어봤어요

동탄 롯데백화점 누데이크 저는 역시나 SRT 동탄역에 위치한 동탄 롯데백화점의 누데이크를 방문했습니다. 누데이크의 정보는 지난번에 작성했던 방문기를 참고해주세요! 누데이크(NUDAKE) - 시각적 예술과 케이크의 만남(콜로세오 스몰/누데이크 메뉴/누데이크 가격) 동탄 롯데백화점 누데이크 정보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전화번호 : 031-8036-3636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주차 정보 :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차장 누데이크(NUDAKE) mangtoman.tistory.com 누데이크 케이크 가격 정말이지 이름도 외우기 어려운 메뉴들을 먹어보고 왔습니다. 지난번 방문 때에는 아쉽게도 누데이크의 시그니처 메뉴인 피크 케이크를 먹어보지 못했기에.... ..

[성수 맛집]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를 가진 일식 - 성수 진작 다이닝

이 글은 성수동 진작 다이닝 식사 후기입니다. 아래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요! 👉 진작 다이닝의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 정보 👉 후토마끼, 모둠 카츠, 호르몬동, 우니 파스타 후기 👉 레몬 시소에이드 후기 👉 진작 다이닝 메뉴판(진작 다이닝 가격표) 성수 진작 다이닝 정보 위치 :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4나길 10 근처 지하철 : 2호설 뚝섬역 ( 1,2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 ) 전화번호 : 02-464-4484 영업시간 : 11:30 ~ 21:00 ( 라스트 오더 : 20:30 ) 진작 다이닝 주차 : 알아서 골목 주차 해야함 성수 진작 다이닝 식사 후기 이 식사 때는 성인 남성 3명이서 식사 4개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희가 고른 메뉴는 후토마끼 : \15,900 우니 파스타 :..

천안 단대 호수 맛집 <카페 고메(Cafe GOURMET)> 에서 맛있는 한 끼! 봄, 벚꽃 그리고 노을

단대 호수 맛집 정보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천호지길 9 전화번호 : 041-522-6425 영업시간 : 매일 9:30 ~ 00:00 주차 : 카페 고메 주차장 매장 이용 시 2시간 무료 카페 고메 메뉴 추천 점심과 저녁 사이 브레이크 타임에 방문해서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며 메뉴를 골랐습니다. 두 명에서 먹었고, 제가 먹는 양이 많기 때문에 메뉴는 3가지를 시켰습니다 ㅎㅎㅎ 가볍고 신선하게 '스테이크 샐러드' : \ 20,000 탄수화물을 책임져 줄 '프로슈투 루꼴라' : \ 21,000 부드러운 게 먹고 싶어서 그냥 '디 마레' : \ 18,000 하우스 Red Wine + 제로콜라 : \ 10,500 총 가격 \ 69,500!! ( 크흑,, )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오랜만에 나들이를 ..

영통 갈비탕 맛집 "하누담" - 몸보신엔 갈비해신탕을 먹어야하는 이유

영통 하누담 정보 (전 덕담오리)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34번길 21 테라스가든 상가 2층 전화번호 : 0507-1431-000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30 ) 대중교통 : 수인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 도보 10분 주차 : 건물에 주차장 있음 수원 하누담 소개 하누담(전 덕담오리)는 스스로를 “수원 한우 맛있는 곳”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고기에 자부심이 있으시다는 거겠죠? 입구에서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납니다. 안쪽에는 어항과 숙성 중인 고기들이 있습니다. 식당 분위기 자체가 프라이빗한 룸들로 나뉘어 있어서, 어르신 분들이 회식하기 좋아할 것 같이 생겼습니다. 일하시는 종업원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신 점도 어른들이 ..

피곤한 나에게 활기를 되찾아줄 타우린의 효능 7가지 알고 먹자!

자양강장제 필수 성분 타우린 피곤하고 힘든 일이 많은 요즘입니다. 코로나가 변이를 통해 치명률이 많이 낮아지고, 백신접종률을 높아져 사회적 집단 면역에 가까워졌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등의 사소한 제한들이 안 그래도 힘든 일상을 더 지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정신적 스트레스와 육체적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는 것이 또 하나의 필요한 능력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건강식품에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타우린이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자양강장제나 피로회복제의 주성분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로 포유동물의 장기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B, D 같은 성분들과 함께 자양강장제의 대표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어 평소 식품의 성분에 ..

정보와 잡설/건강 2022.04.22 (6)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