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뷰/방문리뷰

[동탄 롯데백화점 초밥] 동탄 초밥 맛집 스시이세이 후토마끼, 전복솥밥 후기

망토맨 2022. 2. 7. 10:15

동탄 스시 이세이 정보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 대표전화 : 0507-1495-3639
  • 영업시간 : 11:30 ~ 21:00 ( Break Time : 15:00 ~ 17:30 )
                 ( 코로나로 인한 단축 영업 중, 기존 : 11:30 ~ 22:00 )
  • 주차 : 롯데백화점 동탄 주차장

 

 

스시 이세이 메뉴 및 스시 이세이 가격

 

스시 이세이 가격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은 것들은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메뉴판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

 

월요일은 콜키지 무료 이벤트 중이라고 하시네요.

계절에 따라 혹은 그 외 재료들의 상태 등의 이유로 메뉴가 달라질 수 있으니

원하는 메뉴가 있으신 경우는 연락을 해보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시 이세이 메뉴판

 

 

후토마끼, 전복 솥밥, 참치 사시미

 

저는 후토마끼, 전복 솥밥 그리고 참치 사시미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양한 재료를 모아서 한입 가득 넣어서 맛볼 수 있는 후토마끼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주문했고,

사시미와 솥밥도 먹어보고 싶어서 맛보고 싶었습니다. 

 

식기와 물통 앞접시와 자완무시

 

식사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자완무시를 서빙해 주십니다. 

부드러운 계란찜 안에는 작은 새우와 은행이 있어서 씹는 맛을 더해줍니다.

* 자완무시(일본어: 茶碗蒸し, ちゃわんむし) : 원통형 그릇에 다양한 재료와 풀은 달걀과 육수를 넣고 찜통에서 찐 일본식 계란찜

 

전복 솥밥 서빙 모습전복 솥밥 안쪽전복 솥밥 한 숱갈 떠본 것
스시 이세이 전복 솥밥

전복 솥밥은 한상에 기본 찬으로 젓갈과 깍뚜기, 장국이 함께 나옵니다.

밥은 은행과 전복과 버섯이 있고 위에 쪽파? 같은 것도 올라가 있습니다.파 덕분에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기기도 합니다.

밥은 다 덜어낸 후 안쪽에 따뜻한 물을 부어 누룽지 숭늉을 만들어 놓습니다.

 

스시 이세이 후토마끼

이어서 후토마끼도 나왔습니다. 정말 크죠?

안쪽에는 맛살, 당근, 유부 새우튀김, 계란, 참치, 연어, 오이 등이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특 후토마키를 시켜서 위쪽에 우니와 연어알까지 올라가 있었습니다.

연어알이 꼭 드레곤볼 같네요. 씹으면 톡톡 터지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 후토마키(일본어:太巻 ,ふとまき) : 굵게 만 김초밥, 일본식 김밥

 

스시 이세이 참치 사시미 참치 사시미 아카미
참치 오도로
스시 이세이 참치 사시미

참치 사시미입니다. 살이 너무 차갑지도 않고 먹기 적당한 온도였습니다.

부위는 제가 잘 알지는 못해서...

아카미, 주도로, 오도로가 나온 것으로 생각되는데 맞나요? ㅎㅎ

참치가 기름을 잘 가지고 있어서 와사비를 많이 넣어서 먹어도 맵지 않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초밥을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ㅠ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마치며......

 

 이번에는 스시 이세이에서 식사를 해봤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오마카세를 먹어보고 와서 포스팅을 해보고 싶네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면 적당한 미들급 오마카세라고 하시던데

하이엔드급은 가보지 않았지만 너무 궁금하네요 ~~

스시 좋아하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백화점 내부에 위치해 있어서 깔끔하고 주차도 편리합니다.

 

스시 이세이 동탄점 포스팅 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