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뷰/방문리뷰

[망원동 수제버거] 망리단길 아늑한 양식당, 레이키친 수제버거 후기

망토맨 2022. 2. 19. 22:55

망원동 레이키친 정보🍔

 

  • 위치 : 서울 마포구 포은로 63 1층 레이키친
  • 영업시간 : 11:30 ~ 21:20 (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 매장 전화번호 : 0507-1336-6009
  • 주차 가능 여부 : 주변 골목에 주차 가능 ( 어려움 )
  • 주변 역 : 망원역 2번 출구 도보 10분

 

레이키친 매장과 음식🍟

 

망원동 레이키친 매장 사진

 

레이키친 내부의 모습입니다.

주황빛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실제로 작은 공간에 주방이 붙어있어서 요리하시는 소리도 들리고 

음식의 향도 나니까 더욱 따뜻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망원동 레이키친 쉐프님 이력표

 

방문했을 당시에는 몰랐는데, 레이키친의 쉐프님은 호텔 쉐프님으로 근무도 하시고

2020년에는 생활에 달인에도 출연하셨다고 합니다.

 

수제 햄버거 달인으로 생활의 달인 756회에 출연하신 이재호 쉐프님이십니다. 

 

 

유튜브에도 짧게 나와있는 클립이 있어서 가져와 봤어요 ㅎㅎ

지금도 같은 방식으로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음식이 아닌 예술을 하시는 것처럼

고기 숙성부터 엄청 정성 들여서 하시더라고요. 

괜히 경력과 노하우가 있는 쉐프님이 아니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레이버거 메뉴판

 

저는 레이버거+에이드를 주문했어요. (14,500원)

그 외 메뉴들도 많았지만 저 날은 간단하게 저녁 끼니를 때우기 위해서 지나가다 들린 거라

수제버거만 빠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레이키친 메뉴와 가격입니다.

레이키친 가격표와 메뉴

다른 손님분들은 버거 아닌 다른 음식들 드시고 계셨는데

파스타 같은 것들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ㅠ

와인이랑 맥주도 많이 드시는 거 같았습니다.

 

레이키친 수제 버거 레이키친 수제버거 + 에이드
레이버거 확대샷 감자튀김에 소스가 올라가 있다
레이버거 절단면레이버거 먹다가 마지막 한 조각
망원동 레이키친 레이버거 사진

레이버거를 주문하면 소스가 올라간 감자튀김과 레이버거가 나옵니다.

레이버거에는 상추, 구운 양파, 패티, 치즈, 베이컨, 양상추, 피클.. 같은 게 들어간 거 같네요 ㅎㅎ

재료들이 잘 조화되면서 패티도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 게 쑥쑥 흡입했습니다.

 

저는 생양파보다는 익은 양파가 들어가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자튀김에 올라간 소스도 적당히 달짝지근하게 맛있어서 질리거나 하지 않고 

버거 먹는 중간에 곁들여 먹을 수 있었어요.

 

빵도 두말할 것 없이 보슬보슬한 게 정말 좋았습니다. 

 

 

마치며......

 

망원동 레이키친에 다녀왔습니다. 

레이키친 방문을 목적으로 한 것은 아니고, 주변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주말 저녁에 마땅한 식사 장소를 못 찾아 방문했습니다.

계획에 없던 방문이었음에도 아주 만족스럽게 한 끼 먹고 갈 수 있었습니다. 

 

2022년도가 되면서 블로그를 더 열심히 하자고 생각했지만 잘 지키기가 어렵네요 ㅠ

그래도 하나하나 습관화하면서 노력해봐야겠습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있는 것 같은데, 

모두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저스탄의 또 다른 수제버거 후기

 

2021.11.25 - [일상 속 리뷰/방문리뷰] - 백종원 골목식당 나온 부천 상동역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타일'

2021.11.30 - [일상 속 리뷰/방문리뷰] - 오류 수제버거 찐맛집 스테이플 버거 재방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