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뷰/일상 이야기

프랭크 버거 SG크림치즈버거 리뷰 : 실망스럽다

망토맨 2023. 5. 23. 01:39

프랭크 버거 신메뉴 SG 크림치즈버거 후기입니다. SG크림치즈버거가 새로 나왔다고해서 먹어봤습니다. 결론적으로 실망스럽습니다. 다른사람에게 추천할수 없는 메뉴입니다.

 

 

프랭크버거 SG크림치즈버거 소개

프랭크버거는 콜라보하는 연예인의 이니셜을 딴 버거를 만들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만든게 김종국의 JG버거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두번째로 이승기와 함께한 SG버거 2종류가 새로 나왔습니다. SG불고기버거와 SG크림치즈 버거입니다. 저는 SG 크림치즈버거를 먹었습니다. SG크림치즈 버거는 화이트 치즈소스와 베이컨, 패티가 들어간 버거입니다.

SG버거 포스터
SG버거 포스터

프랭크버거 신제품 후기

솔직히 처음 열어보고 너무 실망했습니다. 버거가 작아도 너무 작습니다. 그래도 포스터 보고 조금 기대했지만 실물을 보니 버거가 볼륨감도 없고 들어있는 것도 부실해서 다시 안먹을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나마 핫윙을 같이 시켜서 배를 조금 더 채울 수 있었습니다. 핫윙도 그렇게 좋진 않았습니다.

SG크림치즈버거
SG크림치즈버거 단면
SG크림치즈버거

가격을 생각하면 이정도로 만족해야하나 싶기도하지만 세트로 주문하면 감자튀김과 함께 1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인데도 버거 퀄리티가 너무 떨어져서 별로입니다. JG버거는 이정도까지는 아니였던것 같은데  ㅠㅠ 아쉽습니다.

 

 

프랭크버거 레고 이벤트

그래도 SG버거 출시기념으로 아이들을 위한 레고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이런 아기자기 아이템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프랭크 버거 미니블록 이벤트
프랭크 버거 미니블록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