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뷰/카페 방문 리뷰

투썸 플레이스 신메뉴 카페 에그노그 후기

망토맨 2023. 11. 11. 17:07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카페 에그노그를 먹어보았습니다. 카페 에그노그는 아메리카노 위에 계란 맛이 나는 크림이 올라간 투썸플레이스의 신메뉴입니다. 가격은 레귤러 6300원, 라지 6800원입니다. 카페 에그노그 후기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과 어울리는 카페 에그노그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카페 에그노그는 투썸 플레이스의 겨울 한정 메뉴입니다. 겨울 한정 메뉴이지만 아이스도 가능하고 핫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추운 겨울 한정 메뉴인 만큼 따듯한 음료를 더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투썸 플레이스 카페 에그노그
카페 에그노그

저는 카페 에그노그를 처음 마셔봤는데요. 크림이 달달하면서 계란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저는 따뜻하게 먹었는데 차갑게 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핫 에그노그를 시켰는데도 크림은 차가웠습니다. 그래서 시원한 음료와 쫀쫀한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이스를 추천드리고, 따뜻하게 커피와 크림이 잘 어우러진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뜻하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카페 에그노그의 칼로리는 레귤러 기준 405kcal, 라지 540kcal로 험악한 열량을 자랑하는데요.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 것 같네요. 에그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뭔가 단백질은 많을 것 같지만 한잔에 3 ~7g 정도의 단백질 밖에 없다고 하니 다이어트할 때는 피해야 할 음료 같네요.

 

알레르기 유발 성분으로는 계란과 우유가 들어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투썸 플레이스의 겨울 메뉴 카페 에그로그 후기를 전달 드렸습니다. 모두 따듯한 겨울 보내세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