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뷰/카페 방문 리뷰

섹터 커피 바 - 충무로역 크림커피 맛집(sectorcoffee)

망토맨 2023. 5. 22. 10:01

충무로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한 섹터 커피 바에 가봤습니다. 크림커피가 시그니처 메뉴인 섹터커피바에는 다양한 디저트들도 있고 2층에 위치해 있어서 한적한 분위기였습니다.

충무로 섹터커피 간판
충무로 섹터커피 간판

충무로역 섹터커피

섹터커피는 충무로역 근처에서 괜찮아 보이는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날이 점점 더워져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를 먹고 싶었는데, 크림라떼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섹터커피는 충무로역 3번 출구 앞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고 조용한 느낌이었습니다. 내부는 깔끔했으며 이쁜 디저트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아쉽게도 디저트는 먹지 않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대부분 좌석에 콘센트가 없어서 전자기기 이용이 제한적이었습니다. 

 

섹터커피 매장 모습1
섹터커피 매장모습2
섹터커피 매장모습

 

섹터커피 섹터크림라떼, 오트밀라떼

시그니처라는 섹터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시원한 라떼 위에 크림을 올려주신 모양입니다. 먼저 크림을 퍼 먹을 수 있게 일회용 수저를 함께 주십니다. 크림이 쫀득하고 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이랑은 또 다르게 크림이 생각보다 잘 녹지않고 끝까지 남아있었습니다. 오트밀 라떼는 생각보다 오트밀이라는 생각은 안드는 무난한 라떼 맛이었습니다.

  • 섹터 크림 라떼 : 6000원
  • 오트밀 라떼 : 5500원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디저트를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전문 파티시에분께서 신경 쓰셔서 만든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집니다. 인터넷 메뉴판을 보면 레몬 타르트, 코코넛 롤, 밤 몽블랑에 요즘 유행 중인 바스크 치즈 케이크까지 판매 중입니다. 카페에서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아서 더욱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섹터커피 주차 및 정보

섹터커피는 서울 시내인 충무로역 주변에 위치한 만큼 주차가 쉬워 보이진 않습니다. 한옥마을 주차장(1시간 5160원)이나 섹터커피 옆 건물 주차장(1시간 6000원)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도로 검색해 봤을 때 주변에 섹터커피 로스터리도 있는 것으로 보아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넓은 범위를 커버하는 카페로 더욱 유명해지면 좋겠습니다. 

 

섹터 커피 바 방문 후기 전달드렸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크림라테를 드셔보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더운 여름날 시원한 커피로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라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