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뷰/제품리뷰

탄산수도 상황에 맞춰 먹자! 빅토리아 릴렉서/빅토리아 에너지 리뷰

망토맨 2022. 1. 14. 03:09

이번엔 제가 즐겨먹는 빅토리아 탄산수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하루 식단 조절을 위해서 당분이 들어간 탄산음료 대용으로 탄산수를 먹기도 하고, 

갈증이 나지만 물은 뭔가 심심한 느낌일 때도 즐겨 먹습니다. 

 

가끔은 제로 사이다나, 제로 콜라 같은 달달한 것을 먹기도 하지만 밤에 먹기에는 탄산수가 심리적으로(?) 부담이 덜한 느낌이라서 탄산수를 가장 많이 먹는 것 같아요. ㅎㅎㅎ

 

빅토리아 탄산수 종류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빅토리아 탄산수는 무려 16종이나 되는데요!!

( 저도 포스팅을 하기 위해 조사하며 알았지만 정말 많네요..)

 

이렇게 저렇게 손이 가는 대로 많이 먹기 때문에 대량으로 구매해놓고 먹는 편인데요.

저는 주로 청포도맛과 레몬맛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빅토리아 탄산수는 위 두 가지 맛 이외에도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저도 전부 다를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분발하겠습니다.

 

빅토리아 탄산수 릴렉서 & 빅토리아 탄산수 에너지

 

  사실 소개해드리고 싶어진 이유는 특이한 맛을 가진 탄산수가 있어서입니다. 

강화된 성분을 가진 빅토리아 릴렉서 & 빅토리아 에너지인데요.

각각의 맛은 테아닌과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름만 보고 주문했을 때는 몰랐는데, 받고 나서 성분을 보니 테아닌과 카페인이 

들어있는 탄산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 볼 겸 각각 성분들에 대해서 포스팅도 작성했었고 이번엔 그 계기인

빅토리아 탄산수를 소개해드립니다 ㅎㅎ

 

빅토리아 릴렉서 ( VICTORIA Relaxer )

빅토리아 릴렉서

  빅토리아 릴렉서에는 L-테아닌 성분이 100mg이 들어가 있습니다. 테아닌은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이름을 릴렉서로 정했나 봅니다.

  빅토리아 릴렉서의 맛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사실 맛이라기보다는 탄산수는 향이죠! 칼로리가 없으니!!

원재료 표시에는 '시트러스 가든향''파인트리향'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름만으로 느낌이 안오니, 제 개인적인 느낌을 전달드리면 음료 '솔의눈'의 향과 비슷했어요. ㅎㅎ 솔의눈을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낯설수도 있겠습니다.

 

- L-테아닌 효과

2021.12.28 - [정보와 잡설/건강] - 피로회복에 좋다는 L-테아닌! 어떤 효능이 있을까?

 

피로회복에 좋다는 L-테아닌! 어떤 효능이 있을까?

현대인들의 피로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우리 사회에 있을 큰 변화들이 많이 앞당겨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에는 실현 가능성이 없다고 보고 있던 재택근무도 많은 회사에서 진행 중이며, 심

mangtoman.tistory.com

 

빅토리아 에너지 ( VICTORIA Energy)

  빅토리아 에너지에는 카페인이 들어있습니다. 고 카페인은 아니고 500ml 기준으로 50mg이 들어있습니다. 

요즘은 보통 에너지 드링크들이 탄산음료처럼 나오는 것을 생각하면 그다지 특이한 것도 아닌데, 0kcal인 탄산수에 

카페인이 들어있으니 저에겐 뭔가 신선했습니다. 

  빅토리아 에너지의 향은 어떨까요? 원재료명을 보면 '에너지드링크향''레몬라임향'이 들어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이건 정확히 전달드릴 수 있을 것같아요. 바로 '핫식스'의 향과 유사합니다. 그 에너지드링크 특유의 향이 납니다. 저도 에너지드링크향이라는 합성향료가 있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 카페인 효과

2021.12.09 - [정보와 잡설/건강] - 하루에 커피 4잔 먹는데 괜찮나요?? 걱정 된다면 카페인 알고 먹자!

 

하루에 커피 4잔 먹는데 괜찮나요?? 걱정 된다면 카페인 알고 먹자!

하루에 커피 몇 잔이나 드세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없어서는 안 될 동반자입니다. 어떤 분들은 커피를 물처럼 먹기도 하고, 어떤 분들은 식후 꼬박꼬박 커피를 챙겨 드

mangtoman.tistory.com

 

상황에 맞게 먹자

이제 탄산수도 성분을 확인하고 상황에 맞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빅토리아 릴렉서는 자기 전에 혹은 운동 후에 먹으면 되고, 에너지는 집중해야 하는 일 전 혹은 운동 전에 먹으면 카페인 보충이 돼서 부스터 효과를 볼 수 있겠네요.

 

같은 제품 라인업으로는 요거 플러스가 있지만, 해당 제품은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 3박스 남았어요. ㅠ)

집에 남은 재고들이 소진되면 먹고 리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빅토리아 탄산수 가격

 

지금 사놓은 빅토리아 탄산수

빅토리아 탄산수의 가격은 보통 1개에 1000원 정도입니다. 

대량으로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20개에 18000 정도로 )

 

저만의 소소한 팁을 공유해 드리자면, 

저는 G-market 스마일 클럽에 가입해서 스마일 특가 쿠폰이 나올 때 구매해 두는 편입니다.

비록 스마일 클럽에 가입하는 구독 비용이 들기는 하지만 그 외에 특가 상품 등 할인받는 게 더 크다고 생각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얼마 차이 안나는 것 같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 조금이라도 모으다 보면 커피 한 잔이 되고 그런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빅토리아 탄산수 표지

지금까지 제가 즐겨먹는 빅토리아 탄산수 소개를 해봤는데요.

워낙 탄산수 종류가 많으니 탄산수 플레인 맛끼리 비교를 해봐도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