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뷰/제품리뷰

[배스킨라빈스 신상] 22년 2월의 신상 - 아이스 로아커 후기

망토맨 2022. 2. 20. 00:39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 로아커

 

배스킨라빈스 2022년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로아커

 

이번에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으로 나온 

'아이스 로아커'를 먹어봤습니다.

 

덤으로 지난번에 나왔지만 맛 보지 못한 '아이스 스페셜K'도 구매했습니다.

( 사실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지금 보니까 '아이스 스페셜 K'였네요. 😤 )

 

배스킨라빈스 포스터배스킨라빈스 메뉴판
배스킨라빈스 키오스크배스킨라빈스 키오스크2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으로 '아이스 로아커', '아이스 스페셜K'를 구매했고,

제조 음료로 아이스 로아커 블라스트를 추가 구매했습니다 ~

 

배스킨라빈스 음료 메뉴

 

로아커 블라스트는 정가 4,800원에서 이벤트로 할인해서 4,300원에 구매했습니다.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음료를 잘 사먹지 않아서 그런지

볼 때마다 다양한 메뉴가 있다는 것이 참 놀랍네요 ㅋㅋㅋ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메뉴 전광판을 구경하는데

배스킨 라빈스는 항상 메뉴 전광판을 이용해서 영상을 잘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색감도 선명하고 신제품들을 가지고 영상을 만드는데

그냥 음식들이 날라다니고 옮겨 담고 하는 영상이지만

보고 있으면 빠져들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한번 구경해보세요 ~

 

배스킨 라빈스 메뉴판 영상

 

로아커 블라스트 후기

 

아이스 로아커 블라스트아이스 로아커 블라스트 음료 모습아이스 로아커 블라스트 위쪽로아커 블라스트에 들어있는 로아커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 로아커 블라스트

주문한 것들이 모두 나와서 받아서 나왔습니다. 

블라스트는 늘 그렇듯 다 갈려있어서 음료 자체에는 딱히 특징적인 것이 

보이진 않네요.

 

맛은 마셧을 때 초콜릿의 맛과 로아커의 웨이퍼라고 하나요?? 과자의 맛이 같이 납니다.

과자에서 원래 분유인지 연유 같은 맛이 조금 나는데 그 특색 있는 맛이 블라스트에서도 느껴집니다.

 

중간중간 초콜릿 같은 것도 입에 들어와 녹아서 달콤함을 더해줘서 좋았습니다.

 

 

아이스 로아커와 아이스 스페셜K

 

집에 도착해서 아이스크림도 먹어봤습니다~

 '아이스 로아커''아이스 스페셜 K'를 먹어보았는데요.

아이스 로아커야 초콜릿이니 아주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스 스페셜 K는 옥수수 맛이 나면서 뭔가 시큼한 것도 같고... 

제 취향은 아니더라고요. ㅎㅎㅎㅎ

 

다시 먹는다면 다른 것을 선택할 것 같아요. 그래도 시리얼이 씹히는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치며......추가로...

 

로아커 초콜릿로아커 초콜릿 커피로아커 초콜릿 쿠앤크

 

아이스 로아커를 먹고 나서 편의점을 갔다가

보이길래 사봤습니다. ㅎㅎㅎ

평소에 초콜릿을 좋아하긴 하는데, 잘 사 먹진 않은 편인데

로아커 먹어본 김에 추가로 사 먹어봤는데

조금 고급스러운 크런키를 먹는 맛이더라고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먹으니 아주 조합이 좋았습니다.

 

다들 달콤한 것들 많이 드시고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