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뷰/방문리뷰

[성수 맛집]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를 가진 일식 - 성수 진작 다이닝

망토맨 2022. 4. 25. 13:10

우니파스타와 후토마키
성수 진작 다이닝 우니파스타랑 후토마키

 

이 글은 성수동 진작 다이닝 식사 후기입니다.  아래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요!

👉 진작 다이닝의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 정보

👉 후토마끼, 모둠 카츠, 호르몬동, 우니 파스타 후기

👉 레몬 시소에이드 후기

👉 진작 다이닝 메뉴판(진작 다이닝 가격표)

 

 

성수 진작 다이닝 정보

 

 

  • 위치 :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4나길 10
  • 근처 지하철 : 2호설 뚝섬역 ( 1,2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 )
  • 전화번호 : 02-464-4484
  • 영업시간 : 11:30 ~ 21:00 ( 라스트 오더 : 20:30 )
  • 진작 다이닝 주차 : 알아서 골목 주차 해야함

진작 다이닝 입구
성수 진작 다이닝 입구

 

 

성수 진작 다이닝 식사 후기

 

이 식사 때는 성인 남성 3명이서 식사 4개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희가 고른 메뉴는 

  • 후토마끼 : \15,900
  • 우니 파스타 : \19,900
  • 호르몬동 : \13,900
  • 모듬카츠 : \17,900
  • 각자 음료

    음료 제외 총금액 : \67,600

저는 음료로 '레몬 시소 에이드(\4,900)을 먹었습니다.

 

음료가 먼저 후딱 나왔습니다.

친구들은 하이볼 저는 시소에이드!

시소는 일본 깻잎이라고 보통 초밥집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이것을 레모네이드에 섞어서 준다고 하니 궁금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확실히 시소의 향이 청량감을 더 전해주는 것 같긴 합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재료이기 때문에 시소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는 좋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이어서 주문한 음식들이 쭉쭉 나왔습니다. 

성이 3명이서 4개 식사로 시켜서 먹었지만,

식사 후에 배부르게 먹었다는 느낌보다는 배를 좀 채웠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 양이 조금 적다는 말.. )

 

그래도 맛이 있었기 때문에 식사 자체에서는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진작 다이닝 후토마끼진작 다이닝 우니파스타
진작 다이닝 모듬카츠

 

음식들을 플레이팅을 너무 잘해주셔서, 음식들이 하나같이 꽉 차 보이고 맛있어 보입니다.

 

모둠 카츠 안심모둠 카츠 등심

모둠 카츠에 있는 안심과 등심입니다. ( 지방층이 있는 것이 등심 )

살짝 핏기가 보이는 레어로 익혀서 주셨습니다. 

반응형

소금에 찍거나 돈가스 소스에 찍어 먹는데, 소금과 함께 먹어야 

돈까스 특유의 고기 맛과 튀김 맛을 극한으로 느낄 수 있어서 소금과 먹는 걸 추천합니다. 

 

호르몬동을 먹어 보아요~

호르몬동입니다. 대창구이를 밥에 덮밥처럼 덮어줍니다. 

호르몬동 자체는 일본어의 호루몬(버리는 물건이라는 뜻)과 덮밥을 뜻하는 동의 합성어로

가축을 고기로 만들고 버리는 부분을 가져다가 만들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처음 경험해보는 호르몬동인데, 조금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이 고추와 고추냉이가 잘 잡아줘서

끝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진작 다이닝 메뉴판(진작 다이닝 가격표)

 

진작 다이닝의 메뉴판입니다. 

제가 먹은 것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또 가고 싶네요 ㅠ,ㅠ

진작 다이닝 카츠와 마끼 메뉴
진작다이닝 파스타 메뉴
진작 다이닝 덮밥 메뉴
진작 다이닝 음료진작 다이닝 주류
진작 다이닝 메뉴판

메뉴들이 무난 무난 하면서도 맛은 있어서 데이트 코스 장소로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내부 분위기도 나무 느낌의 가구 및 천장 인테리어와 식물들을 이용해서 

조금 더 정적인 분위기를 낸 것 같습니다. 

진작 다이닝 내부

 

마치며.....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데, 배달원 분이 음식을 받고 계셨습니다. 

근처에 살면서 이런 맛있는 음식을 배달로 먹는 분을 생각하니...

역시 얼른 서울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경제적 자유의 꿈을 다시금 꾸며...!

오늘도 모두 힘찬 하루를 보내셨길 바라봅니다 ㅎㅎㅎ

진작 다이닝 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