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리뷰/방문리뷰

[제주도 맛집] 어둑한 분위기에 요리가 맛있는 제주술집/와인바, <화산 2020>

망토맨 2021. 11. 30. 09:06

소제주 화산2020 메뉴

바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 제가 가져온 말고도 많은 메뉴 있으니 공식 계정 확인해보세요!

※ 1인 1주류 주문 필수입니다. 

 

 

 

화산 2020 음식 후기

 

저는 시메사바(초절임 고등어회)와 타코텐(돌문어 튀김), 알감자 튀김을 주문 했습니다.

시메사바(초절임 고등어회)

첫 메뉴는 시메사바입니다. 잘 저며진 초절임 고등어회와 땅콩소스, 와사비, 생강, 쪽파를 같이 주십니다.

주신 재료들을 같이 모아서 먹으면 정말 하나도 비리지 않고 새콤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초절임 고등어회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배이스로 나온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알감자도 찍어먹었습니다ㅠ.

 

타코텐(문어튀김)

다음으로는 돌문어 튀김이 나왔습니다. 채썬양파와 겨자+마요네즈(?) 같은 맛의 소스를 함께 주십니다. 

특이한 점은 약간 사과맛이 나는 간장소스를 젤리로 만들어서 튀김 아래쪽에 깔아주십니다.

간장이 젤리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튀김에 다른 소스를 코팅하신건지 오래 있어도 튀김이 눅눅해지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돌문어도 매우 쫄깃하니 식감도 좋았어요. 질기지 않았습니다.

 

앞서 두 가지 메뉴를 먹고 부족한 느낌이라 알감자 튀김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치즈소스에 잘 튀겨진 알감자를 찍어먹으니 쑥쑥 들어갔습니다.

맥주랑 매우 잘어울릴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개발중인 메뉴라고 주신 두 가지 굴요리입니다. 

위쪽은 사워크림이 들어간 것이고, 아래쪽은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것입니다.

두 가지다 정말 맛있엇지만, 제 취향은 토마토 쪽이었습니다. 

지금은 가키 그라띠네라는 메뉴로 판매중이신 것 같네요.

 

위치 및 연락처 정보

 

 

  • 주소 : 제주 제주시 흥운길 85, 화산2020
  • 전화 : 064-803-0332
  • 영업시간 : 17:00 ~ 00:00 (※ 마지막 주문 24:00) , 예약 불가
  • 주변 골목에 주차 가능
  • 밤에 택시 잘 안잡힘 ㅠ

 

마치며...

늦은 밤에 찾아가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품절된 메뉴가 많아서 아쉬웠네요.ㅠㅠ

다음에 방문할 기회가 생기면 마구로 후토마끼는 꼭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운이 좋았던건지 신메뉴 시식까지 해볼 수 있어서 매우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술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 부분은 조금 아쉬웠지만, 맛있는 음식과 반주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만족할만한 맛집입니다. 방문 추천드립니다!